300x250

안녕하세요. 강월입니다.

먼저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9941 

다름이 아니라 왠만하면 이런 글 안올리려 했는데 너무 황당하여 글을 올립니다.

저는 좌파도 우파도 아닙니다. 평범하고 고등학교 졸업으로 현재 중소기업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그런데 저같은  사람이 알기로도 인천공항 취업이 엄청 힘든걸로 알고 있습니다. 4~5년 대학다니고 토익도 만점 받아도 서류제출조차 힘든 그 회사에서 그것도 공기업에서 말도 안되는 차별이라는 명목하에 모든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합니다. 

또한 비정규직 인원들의 카톡 내용또한 가관입니다. 이 내용이 과연 일부분 밖에 안될까요? 제가 열심히 일해도 연봉 4000이 될까 말까입니다. 저는 정말 반 영업직이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몸이 좀 상하더라도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런 마인드의 사람들이 밑에 같은 내용의 카톡을 주고받을까요?

 

진짜 역차별의 폐해글입니다.


정말 더많은 카톡이 있는데 같은 고졸이지만 개역겹습니다. 이런 인간 몰상식한 인원들이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공기업에서 일을 할까요? 이런 썩어빠진 마인드로 일하는 인원들은 과연 노조가입후 어떻게 될까요?

저는 정부에서 만연히 민식이법을 만들어 어린이 자해공갈단 만드는거 보고 소름끼쳤습니다. 더욱이 이번 사태로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사람들에게 역차별의 기쁨을 남겨준 정부에 더 이상 신뢰도 없습니다.

하아

 

만약 인천공사에서 생각이 있다면 저런 인원들을 거를 수 있는 특별한 대책을 강구하지 않을까 작은 희망을 가져봅니다. 노조의 무서움을 알 듯 암덩어리를 그냥 들고갈  CEO가 인청공사에 있다면 이 나라는 더 이상해지지 않을까요 ? 

+ Recent posts